UPDATED. 2019-09-20 09:06 (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본부, 나눔 경조문화 확산 캠페인 협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본부, 나눔 경조문화 확산 캠페인 협약
  • 박희석 기자
  • 승인 2019.06.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사 쌀화환 전달 문화 확산 추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는 지난 10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서 드리미 대전지사와 ‘나눔이 있는 경조문화 확산 캠페인 사회공헌 협약’을 진행했다.[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제공]
왼쪽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미애 본부장과 드리미 안정희 대전지사장 [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제공]
 

[충청헤럴드 대전=박희석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는 지난 10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서 드리미 대전지사와 ‘나눔이 있는 경조문화 확산 캠페인 사회공헌 협약’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각종 애경사 꽃화환을 쌀화환 전달 문화로 바꿔 대전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드리미 대전지사는 앞으로 지역사회에 초록우산의 아동복지 사업을 홍보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쌀 화환을 전달하게 된다.

안정희 드리미 대전지사장은 "많은 분들이 가진 좋은 뜻을 전달할 수 있는 일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협약 이후로 경조문화에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각종 애경사시 꽃화환을 쌀화환 전달 문화로 바꾸는 것은 정말 의미 있으면서 감사한 일인데 드리미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대전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