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1 21:04 (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세종시 청소년활동진흥센터 협약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세종시 청소년활동진흥센터 협약식
  • 박희석 기자
  • 승인 2019.06.25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청소년 활동지원을 위한 상호교류 및 협력 협약식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는 지난 24일 세종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세종지역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상호교류 및 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 제공]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는 지난 24일 세종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세종지역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상호교류 및 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 제공]

[충청헤럴드 세종=박희석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는 지난 24일 세종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세종지역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상호교류 및 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지역 아동청소년들이 UN아동권리협약에 명시된 생존·보호·발달·참여권을 침해받지 않도록 캠페인 및 토론회 개최, 아동청소년 참여활동 추진 등 권리옹호 사업을 함께 발굴하고 추진하기로 했다.

최승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 소장은 "세종시 아동의 권리가 보호, 존중, 실현되기 위해 기관, 단체 및 전문가와 함께 연대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하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아동이 행복한 세종을 만들기 위해 아동이 참여하는 다양한 아동옹호사업을 지역사회와 함께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조주환 세종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은 "세종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한 권리옹호 전문기관이 신설된 것은 뜻 깊은 일"이라며 "세종아동옹호센터와 우리 세종지역의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공유복지 트렌드에 맞춰 협력하면서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