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야구장서 스포츠 경기관람과 사랑 나눔 실천

대전지역본부가 한밭야구장에서 국민건강보험 홍보 스포츠관람 행사를 가졌다.[사진=건보 대전본부 제공]
대전지역본부가 한밭야구장에서 국민건강보험 홍보 스포츠관람 행사를 가졌다.[사진=건보 대전본부 제공]

[충청헤럴드 대전=박희석 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는 4일 대전 한밭야구장 열린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경기장에서 '전 국민 건강보장 30주년 기념 대국민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 국민 건강보장 30주년을 기념하고 보장성강화 정책 2주년의 성과를 알리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경기시작 전 건강부스를 운영해 관중들에게 체지방 측정 및 건강상담을 실시하고 홍보물품 및 리플렛을 배포했다.

지역아동센터와 다문화가정 어린이 등 30여명을 초청해 애국가를 제창하는 한편 안희무 본부장과 함께 시구·시타를 선보여 평소 야구관람이 어려운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도시락과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클리닝 타임에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건강검진을 비롯한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 사항과 지역주민의 건강관리를 위한 공단의 다양한 사업을 소개했다.

안희무 본부장은 "전 국민 의료보험 시대 30주년을 맞아 공단이 '병원비 걱정 없는 든든한 나라'를 만들고 국민의 평생건강지킴이로서 보험자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