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화장품생명공학부 전문 마케팅 특성화 프로그램 운영

호서대학교 화장품생명공학부와 KT&G 상상 univ.가 지난 9월부터 5주간 실시한 '화장품생명공학 마케팅 특성화 공동교육 프로그램‘이 마무리 됐다.

[충청헤럴드 아산=안성원 기자] 호서대학교는 화장품생명공학부와 KT&G 상상 univ.(유니브)가 지난 9월부터 5주간 실시한 '화장품생명공학 마케팅 특성화 공동교육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대학에 따르면, 호서대 화장품생명공학부는 지난 5월 KT&G 상상 유니브와 화장품생명공학 마케팅 공동교육과정 개설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이 개설한 공동교육과정은 기업의 전문화된 우수 교육 프로그램을 대학에 접목하고 기업이 필요로 하는 마케팅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교육과정에는 스토리웍스 컴퍼니 박주훈 대표, 아모레퍼시픽 헤라 마케팅팀 전소영 메니저, 영진약품 마케팅팀 차윤상 부장이 특강에 나섰다.

화장품생명공학부장 김성조 교수는 “우수 교육성과를 도출하는 외부 기관과의 마케팅 교육과정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생명공학분야에 대한 특성화 인재 양성에 한걸음 다가가는 성과를 거두게 될 기반이 구축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