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8 18:17 (금)
자유한국당 윤원준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
자유한국당 윤원준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
  • 안성원 기자
  • 승인 2020.01.23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의원 가선거구 보궐선거 도전…“어둡고 그늘진 곳 비추는 의정 펼칠 것”
자유한국당 아산시의원 가선거구(가운데) 윤원준 예비후보가 22일 사무실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간다.

[충청헤럴드 아산=안성원 기자] 자유한국당 아산시의원 가선거구(온양4동·5동·도고면·선장면·신창면) 윤원준 예비후보(51)가 사무실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간다.

오는 4·15 국회의원선거와 함께 치뤄지는 아산시의원 재선거 가선거구에 나서는 윤 후보는 22일 방축동사거리 선거사무소에서 이명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자유한국당 시의원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열었다.

윤 후보는 “정직하고, 부지런하고, 따듯한 정이 느껴지는 일 잘하는 시의원으로 어두운 바다 희망의 불빛을 비추는 등대가 되겠다”며 “늘 어둡고 그늘진 곳에 계 분들을 대변하며 지금까지 해 왔듯이 봉사하는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더 큰 봉사를 위해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아산시의원에 도전 한다”며 “언제나 눈으로 직접 열심히 보고 시민의 말을 귀담아 듣고 소신껏 말하고 행동하는 시의원이 돼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정을 바라보고 생각해 진정한 시민의 행복이 무엇인가를 고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양온천초, 아산중·아산고, 혜전대학을 졸업한 윤 후보는 아산비젼봉사단을 이끌며 사랑의 집수리와 도배, 장판교체 등을 꾸준히 전개했으며 이명수 의원 비서관을 역임했다. 현재 아산고총동문회 장학위원장, 아산시유도협회 부회장, 아산시하키협회 이사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