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후보는 유성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후보"

17일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장동혁 선거사무실에서 장동혁 후보와 심소명 위원장, 김문영 부의장이 손을 맞잡고 있다.
17일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장동혁 선거사무실에서 장동혁 후보와 심소명 위원장, 김문영 부의장이 손을 맞잡고 있다.

[충청헤럴드 대전=이경민 기자] 심소명 전 바른미래당 유성구갑 지역위원장, 김문영 새로운보수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이 장동혁 미래통합당 대전 유성을 후보에 대한 지원에 나섰다. 

김 부의장은 장동혁 캠프의 선거사무장 역할을 맡아 전반적인 살림살이와 선거운동을 책임지기로 했으며,

장 후보측에 따르면 심 전 위원장과 김 부의장은 17일 오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장동혁 선거사무실에서 지역 현안과 세대교체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나눴다.

심 전 위원장은 캠프 외부에서 보수 단일화와 지지세력 결집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심 전 위원장은 “유성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후보가 바로 장동혁이다. 이제는 바꿔야 할 때”라면서 “더 나은 미래가 있는 나라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 부의장은 “문재인 정권의 총체적 실정을 심판하고 희망의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장동혁 후보의 승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장 후보는 “두 분의 뜻을 받들어 이번 선거에서 승리하겠다”며 “유성, 나아가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함께 구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