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2 17:40 (화)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간담회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간담회
  • 박희석 기자
  • 승인 2020.05.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대표의원 정현서)은 20일 여성·아동·청소년 정책연구 및 소통을 위한 집행부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대표의원 정현서)은 20일 여성·아동·청소년 정책연구 및 소통을 위한 집행부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충청헤럴드 대전=박희석 기자] 대전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대표의원 정현서)은 20일 여성·아동·청소년 정책연구 및 소통을 위한 집행부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정현서 의원을 대표의원으로 간사 서다운, 전명자, 손도선, 서지원, 신혜영 의원으로 구성된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은 이들의 복리증진에 대한 정책 연구를 위해 올해 구성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구청 여성친화도시팀 및 아동친화도시팀과 청소년의회 담당자가 참석하여, 현재 서구의 여성·아동 친화도시 정책 및 청소년의회 추진 현황과 하반기 주요 추진 계획 대하여 보고받고, 효율적인 정책 발전방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정현서 대표위원은 “현재 서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여성·아동·청소년 정책들이 주민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산적한 현안들의 해결을 위해 의회와 집행부가 역량을 결집해 주민에게 실질적으로 체감이 되는 좋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