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핵심 사업에 주력해 각자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 강조

박용갑 청장이 지난 13일 구 집무실에서 올해 첫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사진=중구 제공]
박용갑 청장이 지난 13일 구 집무실에서 올해 첫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사진=중구 제공]

[충청헤럴드 대전=박희석 기자] 대전 중구는 지난 13일 박용갑 청장을 비롯해 과장급 이상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확대간부회의를 열고 주요 핵심 사업을 공유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영상회의로 진행한 이날 회의에서 박용갑 청장은 "작년 한해 코로나19, 폭우피해, 경제침체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헌신과 노력으로 여러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올해 핵심 사업추진에 주력할 것을 강조했다.

핵심사업은 ▲도시 재개발·재건축(2만8000세대, 7만 여명 입주예정) ▲도시재생 뉴딜사업 ▲중구청사 리뉴얼 ▲보건소 그린 리모델링 사업 ▲행정복지센터 신축, 뿌리공원 2단지 조성 ▲살기 좋은 복지환경 조성, 깨끗한 도시 만들기 등이다.

박용갑 청장은 "신축년 흰 소가 주는 의미처럼, 성실함과 우직함으로 중구 공직자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소임을 다해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통을 겪는 구민의 안녕과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며 "올해는 일상으로의 회복과 경제 회생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전력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