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ㆍ마케팅, 시설물 등 콘텐츠 발굴

[충청헤럴드 김광무 기자] 충남 금산축제관광재단은 금산인삼축제 40주년을 맞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삼축제 4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비대면 온라인콘텐츠, 온ㆍ오프라인 융합형 콘텐츠를 적극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10일부터 14일까지다. 금산인삼축제의 주제와 부합하는 프로그램부터 홍보ㆍ마케팅, 시설물, 음식, 기념품 등을 신청 서식에 맞춰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1인 최대 2개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심사는 전문가로 구성된 별도 위원회를 통해 진행하며 주제성, 창의성, 실현 가능성, 대중성을 고려해 평가할 예정이다.

충남 금산축제관광재단은 금산인삼축제 40주년을 맞아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자료 충남 금산축제관광재단 제공]

대상(1명)에게는 70만 원의 시상금을 수여하며, 최우수(2명)는 각 50만 원, 우수(5명)는 각 30만 원을 시상한다.

응모 방법은 재단 홈페이지(www.insamfestival.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제안서와 함께 재단으로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heima86@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재단 사무국(☎041- 750-414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