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아동자립을 위한 드림업프로젝트에 사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후원회(회장 이신재)는 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에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대전지역본부 제공]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후원회(회장 이신재)는 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에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제공]

[충청헤럴드 박희석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후원회(회장 이신재)는 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에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후원회원들이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조성한 것으로, 자립 의지가 강하고 꿈을 탐색하고자 하는 아동들이 시설 퇴소 후 자립할 수 있도록 하는 드림업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신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후원회 회장은 "시설아동들은 만 18세가 되면 성인이 되어 시설에서 퇴소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며 “미리 자신의 꿈을 찾고 자립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데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최승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본부장은 "후원회에서 기부해주신 후원금으로 아이들이 자격증도 따고 꿈을 키울 수 있게 되었다”며 “이신재 회장님께서 가정의 달 5월에 뜻깊은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