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3 21:21 (월)
이인제 만난 JP, “빛나는 충남 만들어라”
이인제 만난 JP, “빛나는 충남 만들어라”
  • [충청헤럴드=안성원 기자]
  • 승인 2018.04.1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자유한국당 이인제 후보 김종필 전 총리 서울자택 방문
자유한국당 이인제 충남지사 후보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청구동 김종필(JP) 전 총리 자택을 찾았다. [이인제 후보 캠프 제공]

자유한국당 이인제 충남지사 후보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청구동 김종필(JP) 전 총리 자택을 찾아 응원에 대한 감사 인사를 올렸다.

이 자리에서 이 후보는 “총재님의 응원을 전해 듣고 용기를 내어 출마를 결심했다”면서 고마움을 전하고 “경제적으로 나라가 어려운 가운데 서민들의 삶이 전혀 나아지지 않고 있다. 제가 지사가 되어 지방경제라도 좀 나아질 수 있도록 비전을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김 전 총리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힘겹게 이 정도로 끌어왔는데 앞으로도 당분간은 계속될 것”이라면서 “도정을 잘 이끌어 빛나는 충남을 만들고, 당선돼 다시 찾아와라”라고 말했다.

또 이 후보의 “남북문제가 정상회담으로 잘 풀릴 수 있겠느냐”는 질문에는 “북한의 핵 포기 이야기는 만분의 일도 안 믿는다. 젊은 사람들이 그런 것에 속으면 안 된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도청 이전 후 한 번도 가보지 못했다는 이 전 총리의 이야기에 예방에 동석한 성일종 충남도당위원장은 “이 후보 당선 뒤에 내려오셔도 늦지 않다”고 대답하며 마무리했다.

한편 이 후보는 여의도 인근에서 자유한국당 충청권 국회의원들과 오찬을 함께 했다. 

이 자리에는 성일종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해서 정우택, 정진석, 이명수, 이종배, 이장우, 경대수, 이은권, 유민봉, 정용기, 최연혜 의원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