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담은 해독주스'라는 이름의 자연 그대로를 담은  과일 주스가 30일 선보였다.

한방몰 해독주스는 사과, 바나나,당근,브로컬리, 토마토등 야채과일을 통째로 갈아 가정에서 직접 만든 주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식감을 갖고 있다.

이 주스는  무가공, 무색소, 무첨가물이라는 3무(無) 신념으로 신선미를 더해  믿고 마실 수 있는 음료, 신뢰할 수 있는 식품기업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해독주스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비트주스, 청혈주스, 클렌즈 주스 등이 차례대로 출시되며 소비자의 기호와 필요에 맞춰 만들어진 주스인 만큼 매니아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방몰의 여러 주스는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영양성분의 체내 흡수율은 높이고 포만감을 준다. 때문에  건강뿐만 아니라 외모의 아름다움을 지키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업계에서는 밝히고있다.

한방몰 관계자는 “씻어서 바로 먹어도 아까울 만큼 신선한 야채 과일로 정말 깨끗한 환경에서 위생적으로 만들고 있다. 우리 가족과 자녀에게 권해주고 싶은 식품이다.”라고 자부심을 전했다.

그는 또 "건강을 최우선으로 시작한 해독주스는 한방몰이라는 인식이 심어질 만큼  누구나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연구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