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the excellencies” CARBOEXPERT

㈜카보엑스퍼트는 생명공학 및 효소공학 기반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부가가치 탄수화물 소재의 첨단 기술개발을 통한 사업화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기 위하여 2015년 설립된 바이오벤처기업로서 연구용 표준품, 식품 및 사료, 의약품, 화장품에 적용 가능한 소비자 맞춤형 소재를 개발하여 탄수화물 합성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카보엑스퍼트는 세계최초 순도 95% 이상 “초고순도 말토올리고당”을 생산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표준품 시약시장·연구기관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초고순도 말토올리고당은 포도당중합도 2에서 20까지 다양한 크기의 말토올리고당을 최고순도 98%까지 고순도로 생산한 것으로 ㈜카보엑스퍼트에서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최초로 상용화를 이룬 제품이며, 경쟁사의 기존 저순도 말토올리고당 가격대가 고가인 것에 비하여 경쟁사 대비 5~50% 수준의 가격대로 공급이 가능하도록 생산시스템 및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능성 다당체인 글리코겐의 대량생산 균주를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이로부터 정제한 글리코겐을 바탕으로 화장품 소재 및 기능성 사료 소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소재로서의 성능을 확인한 결과 보습력과 탄력증진에 효과적이었으며, 2019년 내에 화장품 소재 및 완제품 출시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용 사료로써 글리코겐 함유 이스트는 반려동물의 면역력 증진과 장내유용세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사료시장에 기능성 사료소재로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소비자가 원하는 구조의 올리고당을 합성하는 고객맞춤형 합성서비스와 국내외 기업 및 연구기관 대상 탄수화물의 정량·정성 분석 및 정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반식품·기능성 식품의 성분 분석과 가공식품개발 컨설팅까지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 

㈜카보엑스퍼트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업계 최고의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오늘도 힘차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카보엑스퍼트(CARBOEXPORT): www.carboexpert.com

 

▶헤럴드+AD에 나온 영상은 충청헤럴드 컨탠츠 기획팀에서 기획 및 제작했습니다.
본 영상과 기업소개 글은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게시된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홍보 및 바이럴 영상 제작문의는?
-a.park@ccherald.kr
-042-221-6000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