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개최…28일~30일 희희낙락 콘서트 등

충남 아산시는 오는 28일~30일까지 ‘제5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재)아산문화재단과 아산코미디홀이 주관하는 코미디축제인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는 다수의 개그맨을 배출해낸 충남의 유일무이한 코미디극장이다.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아산코미디홀에서 2014년 ‘제1회 코미디 핫 페스티벌 in 아산’을 시작으로 올해 제5회를 기념해 더욱 풍성해지고 다양해진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아산코미디홀에서는 오는 9월 28일 ‘아랑가요제’, ‘동춘서커스’공연과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진행되며 29일 ‘희희낙락 콘서트’와 코미디언 선후배들이 함께하는 팟캐스트 방송 ‘슈퍼 개그맨이 돌아왔다’와 배일집, 배연정, 최양락등 엄용수 등 선배 코미디언들과 개그콘서트 후배 개그맨들이 함께하는 코미디언 헌정식 등이 진행된다. 

30에는 ‘아랑 예능 경연대회’가 진행된다. 국내 원로, 현직 개그맨들이 총 출동한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전국민과 함께 꾸며질 이번 제5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DCF)>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부대행사로 플리마켓과 다양한 체험존 및 도고온천역 5일장 시장의 부활로 농특산물 전시판매장과 먹거리장터 야시장 등을 아산시민들과 운영하며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등과 함께한다.

체험프로그램, 플리마켓, 5일장 등을 제외한 모든 공연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