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익 이사장과 직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국민건강보험공단 제공]
김용익 이사장과 직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국민건강보험공단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는 지난 23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김용익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지역본부 연두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대전지역본부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성장하는 지역본부 구현을 위해 ▲신규재원 발굴과 효율적 지출관리로 재정건전성 확보 ▲원활한 국정과제 추진을 위한 현장 활동 및 홍보 강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실현하는 건강관리사업 확대 ▲수급자 맞춤서비스 제공으로 장기요양서비스 품질 향상 ▲지역사회와 함께 국민중심의 사회적 가치 실현 ▲배려와 존중으로 활기찬 조직문화 구축 및 전문성 강화 등의 핵심과제 및 세부실행계획을 발표했다.     

안희무 본부장은 이날 보고내용을 기반으로 2019년도 업무계획을 충실히 이행해 나가는 한편, 현장지원을 강화하고 사회적 가치실현 및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김 이사장은 "전 국민 의료보험 시대 30주년을 맞아 공단이 국민의 평생건강 지킴이로서의 보험자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하고 문재인케어 및 치매국가책임제 등 주요정책이 성공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청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