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9 17:59 (목)
건양대병원 '코로나19 위기 극복 LOVE 캠페인'
건양대병원 '코로나19 위기 극복 LOVE 캠페인'
  • 박희석 기자
  • 승인 2020.03.2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탕으로 건강 챙기고 승리 다짐

 

건양대병원은 '코로나19 위기 극복 LOVE 캠페인'의 일환으로 23일 직원들이 삼계탕을 자율배식하고 있다.
건양대병원은 '코로나19 위기 극복 LOVE 캠페인'의 일환으로 23일 직원들이 삼계탕을 자율배식하고 있다.[사진=건양대병원 제공]

 [충청헤럴드 대전=박희석 기자]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건양대병원이 '코로나19 위기 극복 LOVE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 건양대병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비상근무 중인 교직원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LOVE 캠페인은 'Laugh, Our idea, Victory, Efficiency'의 앞 글자를 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말고 서려 격려하기,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아이디언 제안, 위기를 극복하고 승리하기, 업무 효율성 극대화하기 등의 뜻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양대병원은 구성원들의 건강관리를 돕고 격려하기 위해 이날 전 직원에게 삼계탕 무료 중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원준 의료원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함에 따라 감염예방과 방역을 위해 애쓰는 교직원들의 피로도가 누적돼 건강관리와 면역력 강화가 무척 중요한 때"라며 "국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우리가 건강해야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기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